KB증권, 깨비증권 자산관리 서비스 신규 광고 공개

입력 2023-06-07 13:37   수정 2023-06-07 13:38


KB증권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복세편살'(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해 MZ세대와 새롭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닉네임으로 '깨비증권'을 선정하고 "투자를 뚝딱!"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번 광고에서는 악뮤(AKMU) 이찬혁을 모델로 내세워 '게을러지자', '한눈을 팔자', '머리 쓰지 말자'를 주제로 광고를 진행했다. 기존 통념과 반대되는 카피를 통해 깨비증권에서는 복잡할 필요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투자가 가능하다는 편의성을 위트있게 전달 하고자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B증권 관계자는 "젊음, 쉬움, 편리함이라는 가치를 통해 MZ세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